작성일 : 21-04-26 14:58
4월 25일 감사로 드린 기도제목
글쓴이 : 미디어팀 조회 : 28


425일 감사로 드린 기도제목

 

*김상민: 성도의 업과 경제가 빛의 경제의 응답 받게 하소서.

*김은영A: 237나라 5천종족 살릴 빛의 경제 축복하실 줄 믿고 감사합니다.

*방희원,신인숙: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.

*박영애: 모든 것 아시고 인도하시는 주님! 사랑합니다.

*최남선: 육신의 것 능에 보이는 것에 속지 않는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을 어디서나 누리게 하옵소서.

*박기훈,남상일: 언제나 감사한 주님.

*가좌다락방: 일체의 비결을 가진 가좌다락방으로 인도하심에 감사드립니다.

*오병화: 하나님 말씀 붙잡고 기도하게 해 주세요.

*권일,최춘자: 그리스도의 능력 안에 거하는 인생, 가정, 가문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.

*홍준희,김지혜: 영적 서밋의 일체의 비결을 누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.

*송유림: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누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.

*정숙자: 시공간을 초월하시는 하나님, 기도하는 곳에 역사하시옵소서. 아멘

*남현진: 추도예배 감사합니다.

*유대진,이희자: 말씀의 흐름 따라가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.

*박정례A: 범사에 감사합니다.

*진소연,이동욱: 물질을 넘어선 영적 충만함과 누림 속에서 경제 치유와 경제 축복으로 237, 5천종족 살릴 삶으로 역사하옵소서.

*채철영: 항상 범사에 감사를 드립니다.

*복단비: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일체의 비결(언약의 말씀, 기도속으로, 사명) 누리는 렘넌트 되게 하소서.

*복낙규,박은영: 복음에 감사, 복음의 참여, 237. 5천종족 살릴 빛의 경제 축복을 개인과 언약교회 모든 성도가 붙잡게 하소서.

*박재임: 나의 시작이 복음 되게 하소서.

*김은영B: 범사에 여호와의 눈이 그 위에 머무른 축복 속에 있게 하소서.

*황종원: 지난 한 주간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.

*김정선: 하나님, 어떠한 형편에서든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모든 것을 배워가는 일체의 비결을 알게 해 주심을 감사합니다.

*김영미B: 하나님 은혜에 감사합니다.

*홍혜숙: 어떤 형편에서든 응답받고 누리는 일체의 비결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.

*양주성,김태랑: 말씀의 은혜받게 하시니 감사합니다.

*김순희: 주의 이름을 위해서 의의 길로 인도하심에 감사드립니다.

*박장혁: 문제와 어려움 속에 숨겨진 축복 발견하게 하소서.

*이정선: 범사에 감사합니다.

*유인호,정복희: 하나님과 함께하는 가정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.

*한원주,한광옥 가족 일동: 저희 어머님의 천국 환송식에 함께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.

*김명숙: 2375천종족 살릴(, , 후대) 빛의 경제 회복하여 향기로운 재물 헌신케 하옵소서.

*박선인: 복음을 위한 일에 참여하고자 경제 축복받을 그릇과 복음위해 헌신할 그릇이 준비 되게 하소서.

*변아현: 50일 동안 보호하시니 감사합니다. 일평생 하나님의 보호와 인도 속에 있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을 나타내는 일생 되게 하옵소서.

*변예현: 아이들의 뜰을 향하여 새로운 시간표를 허락하시니 감사합니다. 하나님 나라의 실현 속에 있는 일생 되게 하옵소서.

*변세현: 아이들의 뜰을 향하여 새로운 시간표를 허락하시니 감사합니다. 세계복음화의 실현속에 있는 일생 되게 하소서.

*변유현: 물질 넘어선 영적 축복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나타나기를 소원합니다. 모든 것과 삶, 인생을 통하여 오직 그리스도가 실현되게 하소서.

*변용의,허성희: 237 나라, 5천종족 살릴 빛의 경제를 위하여 그 풍성한 대로 채우실 줄을 믿습니다. 인도하여 주옵소서.

*무명: 경제 축복받을 이유가 있고 언약 속에서 나의 경제가 빛의 경제 되게

*무명: 오늘도 그리스도 안에 있는 복음에 감사하는 램넌트.

 
▲ 윗  글 : 5월 2일 주보 및 교회소식
■ 현재글 : 4월 25일 감사로 드린 기도제목
▼ 아랫글 : 4월 25일 주보 및 교회소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