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 : 21-03-29 11:06
3월 28일 감사로 드린 기도제목
글쓴이 : 미디어팀 조회 : 327

4월 28일 감사로 드린 기도제목

*김상민: 날마다 그리스도 예수께 잡힌 바 되어 영원한 천국의 비밀 누리게 하소서.

*김재덕: 범사에 감사합니다.

*복낙규,박은영: 완전한 그리스도의 언약 붙잡고, 주님이 오실 시간표 두고 237. 5천종족 살리게 하소서.

*복단비: 영원한 목표점을 향해 달려가는 렘넌트 되게 하옵소서.

*무명: 완전한 언약 붙잡고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이루는 언약의 여정 가게 하심을 감사합니다.

*김준연: 하나님 은혜로 하린, 예린 입교하게 됨을 감사드립니다.

*유대진,이희자: 항상 말씀의 흐름 속으로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.

*김단우: 예배 자리에 오게 해 주심에 감사드리며, 단우가 하나님 안에서 크는 발판이 되는 세례식이 되게 하소서. 말씀 듣고 살 수 있게 하시니 감사합니다.

*박기훈,남상일: 언제나 감사한 주님.

*채철영: 항상 범사에 감사합니다.

*박선인: 위의 것, 하나님이 주신 것, 완전한 언약 바라보는 자가 되어 보좌의 축복과 응답 누리는 자 되게 하소서.

*사동심: 범사에 감사합니다.

*가좌다락방: 오직 JX만 바라보는 자 되게 하소서.

*하지영: 완전한 언약을 붙들게 하옵소서.

*홍준희,김지혜: 매 순간 그리스도께 붙잡혀 푯대를 향해 달려가게 하심을 감사합니다.

*권일,최춘자: 그리스도께 사로잡힌 인생, 천국 소망을 가진 인생 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.

*이요현,강동화,이하람: 예수가 그리스도이심을 고백하게 하셔서 감사합니다.

*유인호,정복희: 237 언약의 가정으로 인도하신 것 감사드립니다.

*복윤수: 완전한 그리스도의 언약 붙잡는 렘넌트 되게 하옵소서.

*홍혜숙: 하나님의 깊은 뜻과 소원을 품고 부르심의 푯대를 향해 나가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려 드립니다.

*방희원,신인숙: 예수가 그리스도이심을 믿고 그 속에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.

*최남선: 예수 그리스도로 저를 구원하시고 기도하게 하시니 항상 감사합니다. 제게 주신 네팔 복음화 237 다민족을 향한 전도 선교의 미션을 저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이루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. 오직 예수 그리스도

*정준희: 새로운 목표!

*박영애: 언제나 도우시고 인도하시는 주님! 사랑합니다.

*이중호,박효의: 주님의 귀한 렘넌트, 세상 살릴 아들 이제윤의 유아세례를 감사합니다.

*최장순,이연옥: ‘복음화’된 중직자요, 전도자가 되게 하옵소서, 모든 것을 믿음의 눈으로 보게 하옵소서.

*최성겸,이영미: 완전한 언약을 바라보며 237과 5촌 종족 살리는 일에 쓰임 받는 가정되게 하소서.

*이정선: 범사에 감사합니다.

*김정선: 하나님, 내가 매 순간마다 나의 인생의 목표가 영원한 목표점인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해 달려가데 하시니 감사합니다.

*황종원: 3월 한 달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.

*김명숙: 완전한 언약 예수 그리스도께 잡힌 바 되어 하나님 나라와 하늘 보좌의 축복만 바라보게 하소서.

*박정례A: 범사에 감사합니다.

*이영덕: 날마다 주님의 은혜를 더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.

*변용의,허성희: 완전한 언약 예수는 그리스도 하나님 나라 세계복음화, 이 언약의 실현을 붙들고 하나님 사람이 나타나는 그 자리로 들어가게 하옵소서.

*변유현: 오직 그리스도가 나타나는 완전한 언약을 붙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. 오직 그리스도 예수께 잡힌 바 된 삶이 되게 해 주세요.

*변세현: 세계복음화 그 완전한 언약을 실현케 하시는 그 속에 있게 하시니 감사합니다. 오직 그리스도 예수께 잡힌 바 된 삶이 되게 해 주세요.

*변예현: 하나님의 다스리심이 나타나는 완전한 언약을 붙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. 오직 그리스도 예수께 잡힌 바 된 삶이 되게 해 주세요.

*변아현: 하나님의 사랑이 나타나는 완전한 언약을 붙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. 오직 그리스도 예수께 잡힌 바 된 삶이 되게 해 주세요.

*주성균,안은경: 위에 것 바라보게 하시는 주님께 감사합니다.

*윤현준,전미란: 매 수간이 JX께 잡힌 자로 살게 하옵소서. 세례받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*조의현: 오직 그리스도 언약 안에서 의현이를 자라게 하심을 감사합니다.

*박재임: 범사에 감사합니다.

*이동욱,진소연: 완전한 언약을 바라보는 인생이 되어 나와 후대가 언약의 여정을 함께 가게 하소서.

*이호진: 하나님께 잡힌 인생으로 호진이 인생으로 이끌어 주세요.

*최연임: 고명숙 성도님 세례받게 하심 감사합니다. 하나님의 은혜 속에 영적으로 성장해가는 영적 서밋 되게 하옵소서. 가정과 가문 살리는 전도자의 축복 누리게 하옵소서.

 
▲ 윗  글 : 4월 4일 주보 및 교회소식
■ 현재글 : 3월 28일 감사로 드린 기도제목
▼ 아랫글 : 3월 28일 주보 및 교회소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