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 : 21-02-22 10:26
2월 21일 감사로 드린 기도제목
글쓴이 : 미디어팀 조회 : 28


2월 21일 감사로 드린 기도제목

*김상민: 하나님이 주신 미션을 찾고 절대여정을 가는 모든 성도가 되게 하시고 그 삶에 하나님의 능력이 임하게 하소서.

*무명: 나의 당한 일이 하나님의 절대계획인 절대언약 붙잡고 기도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.

*무명: 하나님의 절대계획 속에 있는 인생여정으로 인도하심을 감사합니다.

*변용의,허성희: 교회를 향하고 후대를 향하며 237을 향하도록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. 하나님이 주신 생의 이유를 붙들고 승리하는 삶, 가정되게 하옵소서.

*변유현,세현,예현: 교회를 사랑하고 237을 품는 렘넌트 서밋으로 자라나게 해 주세요. 일평생이 오직 하나님의 이유인 복음, 세계복음화, 하나님나라에 쓰임 받게 해 주세요.

*사랑이: 모태에서 짓기 전부터 약속하신 언약 붙들고 하나님 사랑, 그리스도의 사랑 나타내는 일평생 되도록 출생의 시간을 축복해 주세요.

*구미경: 지금까지 지켜오신 하나님 감사드립니다. 생일 감사합니다.

*박재범: 하나님의 절대계획을 찾아 절대여정 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.

*박기훈,남상일: 언제나 감사한 주님.

*주성균,안은경: 하나님의 절대계획에 절대감사합니다.

*유대진,이희자: 항상 말씀의 흐름 속에 있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.

*김명숙: 천국의 축복 누리며 복음운동, 렘넌트운동, 237살리는 미션을 찾는 행복을 누리게 하소서.

*이정선: 범사에 감사합니다.

*복낙규,박은영: 하나님이 주관하시는 인생 여정 속에 교회 살리고, 렘넌트 살리고, 지역살리며, 세계 살리게 하옵소서.

*복윤수: 하나님, 가장 가치 있는 일에 쓰임 받는 렘넌트 되게 하옵소서.

*권일,최춘자: 모든 것에 감사하게 하시고 하나님이 하심을 보게 하옵소서.

*손증일.기정미: 하나님의 세계복음화 계획 속에 가정이 있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. 가장 가치 있는 일에 쓰임 받게 하옵소서.

*이동욱,진소연: 참된 이유를 발견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. 후대와 교회를 든든히 세우고 237의 빈 곳을 살리는 전도자로 개인 다락방의 현장에 하나님이 도우시는 인생들이 되게 하옵소서.

*복단비: 하나님의 절대계획, 절대목표 절대여정을 이루시는 렘넌트 되게 하옵소서.

*이미경: 어머니의 마지막을 지키게 해 주시고 어머니를 천국백성 삼아주심을 감사드립니다.

*사동심: 천국의 축복을 주심 감사합니다. 이 땅에서 하나님의 미션을 찾아 누리는 응답받게 하옵소서.         

*김운태,최연임: 오늘 다시 삶에 참된 이유가 이번 주간에 무엇인지? 응답받는 한 주간 되게 하옵소서.

*홍준희,김지혜: 하나님의 절대계획 속으로 들어가는 기도를 누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.

*전복례: 천국백성 삼아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.

*최장순,이연옥: 하나님의 절대계획 이루는 일에 나의 삶이 목적이 있게 하소서. 나의 미션을 가지고 살리는 일꾼 되게 하소서.

*방희원,신인숙: 하나님의 절대계획을 이루는 여정 속에 있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.

*김정선: 하나님, 네게 당한 일 앞에 여러 상태들이 오직 복음만이 답이 되며 하나님의 절대계획을 이루시는 절대여정임을 감사합니다.

*박재임: 범사에 감사합니다.

*황종원: 지난 한 주간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.

*박정례A: 범사에 감사합니다.

*정복연: 언제나 감사한 주님.

*유인호,정복희: 하나님에 절대계획 속에 있는 가정 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.

*박영애: 도우시고 인도하시는 주님, 사랑합니다.

*유아람: 하나님의 절대계획 속에 절대여정을 가는 인생으로 인도하시니 감사합니다.

*최경숙: 오직 그리스도로 복음 알게 하시고 붙잡게 하시니 감사합니다.

*윤권열,김은희: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힘을 얻고 나를 통해(교회와 237, 후대 살리는) 절대계획, 절대여정 속에 세워 주심을 감사합니다.

*서선남: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.

*박선인: 주님 앞에 서는 날까지 가장 가치 있는 일에 복음에 유익하도록 쓰임 받는 가정과 업이 되게 하소서.

*최남선: 구원에 감사하며 24(J=X) 누리기 원합니다. 내 입과 마음, 생각, 영혼을 JX로 주관하여 주세요.

*박수현: 하나님께 모든 일 가운데 은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.

 
▲ 윗  글 : 2월 28일 주보 및 교회소식
■ 현재글 : 2월 21일 감사로 드린 기도제목
▼ 아랫글 : 2월 21일 주보 및 교회소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