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 : 20-11-09 10:29
11월 8일 감사로 드린 기도제목
글쓴이 : 미디어팀 조회 : 14

11월8일 감사로 드린 기도제목

*김상민: 언약의 자녀의 축복을 누리며 증인 되는 성도 되게 하소서.

*최남선: 예수 그리스도 믿음으로 하나님 자녀 된 신분을 누리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복음이 희미해져서 율법, 과거에 묶이지 않도록 늘 그리스도 안에서 자유함 누리게 해 주시고, 이 복음을 이방인에게 전달하게 해 주세요. 아멘

*복낙규.박은영: 하나님의 아들, 자녀로 언약 속에서 주신 유업을 이룰 자 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.

*복윤수: 하나님의 은혜로 유업 얻을 자녀 삼아 주시니 감사합니다.

*복단비: 아브라함의 원조의 축복을 받은 렘넌트, 237 살리는 렘넌트 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.

*한온자: 아브라함의 복을 받은 자손의 축복 속에서 응암지교회를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. 하나님을 의지하는 하나님 자녀 신분과 권세를 누리게 하옵소서.

*김준영: 군 현장 속에서도 하나님 은혜가 감사합니다.

*권일,최춘자: 언약의 자녀로 불러주심에 감사합니다. 언약 속에서 주시는 유업과 아브라함의 복을 누리게 하옵소서.

*사랑이: 변아현의 이름을 허락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. 일평생 하나님의 사람, 그리스도 사랑을 나타내는 자 되게 해 주세요.

*변유현,세현,예현: 우리의 과거, 각인이 오직 복음이 되도록 유업을 허락하시니 감사합니다. 전도, 선교, 렘넌트를 향한 세계복음화 속에 우리의 일생이 있게 해 주세요.

*변용의,허성희: 복음으로 자유를 얻어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는 하나님 자녀 삼아 주심을 감사합니다. 원조의 축복을 가지고 유업 이을 자로 서게 하옵소서.

*최성겸,이영미: 언약의 자녀임을 항상 기억하며 오직 그리스도 안에서 승리하고 237 살리는 가정되게 하옵소서.

*방희원,신인숙: 아브라함과 같은 축복 속에 있는 성도 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.

*황종원: 지난 한 주간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.

*허성일: 예배드릴 수 있는 자리에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. 나의 각인, 뿌리, 체질에 속지 않고 하나님 자녀 된 축복 속에 유업 이을 자의 복 누리게 하소서.

*사동심: 범사에 감사합니다.

*이정선: 범사에 감사합니다.

*홍혜숙: 아브라함과 같은 축복 속에 불러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.

*유인호,정복희: 아브라함의 복을 받을 가정으로 인도하신 것 감사드립니다.

*박재임: 회복의 축복 누리게 하옵소서.

*박장혁: 성령으로 시작하여 육체로 가는 자가 아닌 복음으로 마치는 자가 되게 하소서.

*정복연: 언제나 감사한 주님. 복음 속에(언약 속에) 살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.

*진소연,이동욱,이진희: 주는 그리스도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고백합니다. 복음으로 자유를 얻은 언약의 자녀로 인치심을 쳐 주심을 감사드립니다.

*김명숙: 언약의 자녀이기에 언약의 유업 얻을 자로 이방인에게 복음이 미치게 하는 자녀로 축복 누리게 하소서.

*김정선: 하나님 아브라함 복을 받을 자로 부르시고 은혜주심을 감사합니다.

*이연옥: 아브라함의 복으로 가문, 교회, 현장 살리는 축복 누리게 하소서.

*백상현: 날마다 복음 주시어 감사합니다.

*홍준희,김지혜: 아브라함과 같은 축복속에 있는 자로 부르심을 감사합니다.

*가좌다락방: 가좌다락방 예배 드림에 감사합니다.

*한광옥: 아브라함의 축복을 받은 자로의 축복과 은혜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*박기훈,남상일: 언제나 감사한 주님.

*무명: 우리를 복음 안에서 하나님 자녀 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.

 
▲ 윗  글 : 11월 15일 주보 및 교회소식
■ 현재글 : 11월 8일 감사로 드린 기도제목
▼ 아랫글 : 11월 8일 주보 및 교회소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