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 : 20-10-05 13:10
10월 4일 감사로 드린 기도제목
글쓴이 : 미디어팀 조회 : 262

10월 4일 감사로 드린 기도제목

*최승준,송혜림: 하나님께서 옳다 하시는 복음의 인생으로 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.
*김정선: 오직 그리스도로 영적인 비밀을 보며. 그리스도에 냄새와 향기를 나타나게 하신 은혜 감사합니다.
*진소연,이동욱,이진희: 자녀들에게 인생의 연약함을 발견하여 하나님께 쓰임받는 은혜의 통로가 되게 하소서.
*복낙규,박은영: 은혜가 네게 족하게 하시며, 오직 그리스도만 자랑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.
*복윤수: 하나님이 주신 은혜 회복되게 하옵소서.
*복단비: 주께 옳다 함을 인정받는 렘넌트 되게 하옵소서.
*최남선: 나의 약함은 은혜 응답의 통로임을 알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저의 약함을 통해 하나님이 드러나기를 원합니다. 예수 그리스도 언약의 말씀 붙잡고 끊임없이 감사합니다. 사랑합니다. 하나님.
*최성겸,이영미: 우리의 연약한 가시가 은혜의 도구 되어 237 복음화와 렘넌트 세우는 일에 쓰임 받는 가정되게 하옵소서.
*한온자: 하나님이 주신 것, 모든 약한 것은 은혜요, 기쁨과 감사의 통로가 되게 하심 감사합니다.
*김명숙: 나의 약한 가시가 사단의 통로가 아닌 하나님의 은혜가 온전케 되며 하나님의 능력이 내게 풍성함을 후대와 현장에 전달케 하소서.
*박정례A: 범사에 감사합니다.
*홍준희,김지혜: 사람이 아닌 하나님 앞에서 옳다 인정함을 받는 자로 서게 하심을 감사합니다.
*한광옥: 통합합숙훈련으로 인도하시고 은혜 주심에 감사드립니다.
*홍혜숙: 하나님 감사합니다. 하나님의 절대계획 속에 나와 후대가 오직 복음에 쓰임 받게 하옵소서.
*박기훈,남상일: 언제나 감사한 주님.
*윤권열,김은희: 하나님 언약 잡고 기도 속으로 영적 힘 얻고 복음, 기도, 전도 컨텐츠로 하나님께 온전하게 쓰임 받는 가정, 후대 되길 기도합니다.
*김상분: 하나님 모든 범사에 감사드립니다.
*박재임: 범사에 감사드립니다.
*홍정숙: 주님 감사합니다. 주께 인정함을 받을 자로 인도하소서.
*방희원,신인숙: 영적인 비밀을 누리며 하나님의 역사 속에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.
*유인호,정복희: 하나님꼐 옳다 인정함을 받는 가정 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.
*박선인: 하나님이 주신 연약함의 가시가 은혜의 도구, 은혜의 통로가 되길 원합니다.
*주성균,안은경: 가시와 은혜의 말씀으로 응답받을 자로 증인 될 자로 인도하심에 감사합니다.
*최장순,이연옥: 내게 있는 사탄의 가시가 하나님의 은혜와 역사의 통로가 되기를 간구합니다.
*변용의,허성희: 우리 연약함의 가시가 사탄의 사자가 아닌 인생 포럼과 컨텐츠가 되는 은혜의 도구가 되도록 한 단계 위에 서는 영적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.
*변유현,변세현,변예현: 항상 하나님 앞에 서서 주신 말씀 잡고 기도하는 자로 서서 오직 그리스도, 하나님 나라, 성령충만 만을 나타내는 자 되게 해 주세요.
*사랑이: 하나님의 사랑,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타내며 모든 연약함의 가시가 덮이고 삶이 컨텐츠가 되는 일생 되게 해 주세요.

 
▲ 윗  글 : 10월 11일 주보 및 교회소식
■ 현재글 : 10월 4일 감사로 드린 기도제목
▼ 아랫글 : 10월 4일 주보 및 교회소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