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 : 19-11-18 17:00
11월17일 감사로 드린 기도제목
글쓴이 : 미디어팀 조회 : 27


*박선인: 땅끝에서 부르시고 하나님이 함께하시며 하나님이 도우시는 인생으로 축복하심에 감사합니다.

*박재임: 범사에 감사합니다.

*홍혜숙,문정숙: 하나님의 은혜 감사합니다.

*홍혜숙: 성찬의 의미를 날마다 기억하고 기념하며 전하는 인생 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.

*복윤수,복단비: 하나님의 도우심을 받는 렘넌트의 인생 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.

*서진혁: 수능시험을 인도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드립니다.

*서해일: 하나님의 절대 주권 속에서 24시 인도하심에 감사합니다.

*방희원,신인숙: 나를 구원하신 예수님의 십자가 구속 은혜에 감사드립니다.

*박미정: 유택, 지민, 세민이를 하나님의 기준, 표준, 수준의 렘넌트로 세우심을 감사드립니다.

*복낙규,박은영: 하나님의 도우심을 받는 축복된 교회와 가정되게 해서 감사합니다.

*홍준희,김지혜: 구원의 감격과 감사로 복음 증거의 사명을 감당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.

*유인호,정복희: 날마다 예수가 그리스도이심을 깨닫는 가정 삼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.

*이형석: 구원하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은혜 감사드립니다.

*김명숙: 하나님의 일하심과 도우심을 날마다 확인하는 자녀의 축복 누리게 하옵소서.

*김정선: 하나님, 나를 권원하신 jx복음을 날마다 기억하고 함께하시며 우리와 함께 계시어 원네스 되게 하사 복음을 증거 하는 사명을 주신 은혜 감사합니다.

*최승준,송혜림: 하나님의 자녀로 살게 하심 감사합니다. 생명 살리는 하나님의 일에 쓰임 받는 삶, 가정되게 하소서.

*박장혁: 날마다 복음의 능력을 하나님이 함께 하심을 복음전할 사명을 기억하게 하소서.

*최남선: J=X 이름으로 빛의 경제 산업에 도전합니다.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가진 자, 선도하는 자에게 반드시 응답하실 줄 믿습니다. J=X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.

*박기훈,남상일: 언제나 감사한 주님.

*변유현,변세현,변예현: 하나님의 도우심을 받는 인생 되게 해 주세요.

*변용의,허성희: 나와 가정과 가문의 모든 인생을 도우시는 하나님이심을 신뢰합니다. 그 의로운 오른팔로 붙들어 주소서.

*한혜숙: 가장 기쁜 소식 주셔서 최고의 축복 누리는 삶의 흐름으로 바꾸어 주신 은혜 감사합니다.

*변정선,박경호: 하나님의 도우심에 감사드립니다.

*무명: 저에게 하나님 자녀 되어 하나님과 함꼐 하시는 인생 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.

*무명: 늘 건강 행복 감사합니다. 늘 함께 사랑주세요.

*이연옥: 주님의 도우심과 역사 속에 있는 가정, 삶이되게 하소서.

*무명: 내게 주신 모든 은혜를 내가 여호와께 무엇으로 보답할까 주님 감사합니다.

*무명: 예수님 감사합니다. 아멘.

 






 
▲ 윗  글 : 11월24일 주보 및 교회소식
■ 현재글 : 11월17일 감사로 드린 기도제목
▼ 아랫글 : 11월17일 주보 및 교회소식